Quantcast

김현욱, 주진모♥민혜연 결혼식 현장 공개…추자현-송중기-장동건 등 참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김현욱 전 KBS 아나운서가 주진모와 민혜연의 제주도 비공개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김현욱 전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주진모 장가가던 날”이라는 내용과 함께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현욱은 결혼식 당일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갖춰 입은 주진모, 민혜연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끌었다.

김현욱 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김현욱 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또한 송중기, 황정민, 장동건, 지진희, 추자현, 우효광, 이종혁, 영화 감독 장진, 안성기 등 결혼식 현장에 참석한 연예계 동료들의 모습도 담겨 있었다.

이후 김현욱 전 아나운서는 지인들과 함께 결혼식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동영상 속 장동건은 새신랑 주진모를 앞으로 밀치는 등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동에 위치한 모 호텔에서 진행된 주진모 민혜연의 결혼식에 참석한 연예인 동료들의 모습이 공개되며 주목 받고 있다.

한편 주진모와 민혜연은 지난 1일 10살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식을 올리며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은 첫 만남 이후 낚시 등 비슷한 취미를 공유하며 자연스럽게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의사계의 김태희’로 불리는 민혜연은 서울대 의대를 졸업한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현재 피부와 비만 관리 전문 병원에 재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주진모와 민혜연의 결혼식 현장을 공개한 김현욱 전 아나운서는 두 사람을 만나게 해준 장본인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남자배우'부문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