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도경완 아나운서, 사랑스러운 둘째딸 공개…‘장윤정과 똑 닮았어’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6.05 15: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도경완 아나운서가 둘째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도경완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욕조 광고인줄... #물넘침주의 #뱃살주의 #안잠김 #입욕제괜히넣었어 #비키니아님 #도경완아님 #도연우도아님 #아들아님 #그와중에웃고계심”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둘째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도경완 아나운서와 장윤정의 둘째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장윤정과 도경완 아나운서를 쏙 빼다 닮은 귀여운 비주얼이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아이고 이뻐라!”, “눈맞춤 심쿵!”, “어머나 그새 많이 컸어요 귀엽”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도경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도경완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장윤정은 1980년생으로 올해 30세인 가수다.

그는 1999년 강변가요제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이후 ‘짠짜라’, ‘어머나’, ‘꽃’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명실상부 트로트퀸으로 이름을 알렸다.

도경완 아나운서는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했으며 1982년생이다. 두 사람은 2살 차이가 나는 연상연하 커플이다.

장윤정과 도경완 부부는 지난 2013년 9월에 결혼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장윤정은 최근 TV조선 ‘미스트롯’에 심사위원으로 출연해 눈길을 끌었다.

‘미스트롯’은 날로 뜨거워지는 대한민국 트롯 열풍에 화력을 더하고 제2의 트롯 전성기를 이끌 차세대 트롯 스타를 탄생시킬 신개념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총 10부작으로 현재는 종영 상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