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다희, 남다른 패션 감각…강렬한 립 컬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이다희가 매력적인 외모를 자랑하며 주목 받고 있다.

최근 이다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i #검블유 첫방 D-1 #검색어를입력하세요www #tvn수목드라마 #9시30분 #6월5일첫방송”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다희는 붉은 립스틱이 인상적인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화려한 패턴의 블라우스로 남다른 패션을 선보이기도 했다.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다희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 언니 너무 예쁘다”, “항상 응원할게요”, “살아있는 바비인형 같아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감탄하고 있다.

1985년생인 이다희의 올해 나이는 만 34세다.

170cm가 넘는 키와 완벽한 비율의 이다희는 2002년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연예계에 입문했다.

2003년 드라마 ‘천년지애’를 시작으로 연기자 생활을 시작한 이다희는 ‘슬픈연가’, ‘태왕사신기’, ‘하모니’, ‘너의 목소리가 들려’, ‘미세스캅’, ‘추리의 여왕 시즌2’, ‘뷰티인사이드’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5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WWW’에 출연하는 이다희는 바로 소셜 본부장 차현 역을 연기한다.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는 임수정, 전혜진, 장기용, 이재욱, 지승현 등의 배우들이 참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