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미스트롯’ 송가인, 최고령 팬 나이는 70대 “SNS까지 가입하셨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한수지 기자) ‘미스트롯’ 송가인이 폭 넓은 나이대의 팬층을 자랑했다.
 
5일 밤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전국 트로트 열풍의 주역 ‘미스트롯’ 12명의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을 위해 특별히 김나희와 박성연이 섹션TV 일일 리포터로 변신한다.
 
인터뷰에서 송가인은 서바이벌 당시 1위를 전혀 예측할 수 없었다며 관객들의 박수 소리를 들을 때 인기를 실감했다고 밝혔다. 이어서 “(지금은) 시선 앞의 모든 분들이 환영해주신다”고 높아진 인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또 ‘미스트롯’ 출연자들은 본인의 무명시절에 대한 허심탄회 이야기들을 털어놓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전망이다.

MBC ‘섹션TV 연예통신’
MBC ‘섹션TV 연예통신’

이날 인터뷰에서는 특별히 ‘지목토크’를 통해 각자의 진심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출연자들은 첫인상을 보고 가장 인상 깊었던 사람으로 ‘두리’를 꼽으며 톡톡 튀는 4차원 공주임을 인증했다. 김소유는 “(팀 미션에서) 두리랑 같은 팀이 된 적이 있는데, 이런 친구를 처음 만나봤다”며 “공주라는 콘셉트로 경연을 해야 하는 게 너무 싫어서 울었다”고 깜짝 고백해 주위를 빵 터뜨리게 했다.
 
이어 출연자들은 어르신에게 인기 많은 멤버로 ‘송가인’을 지목했다. 송가인은 이에 “팬 중 최고령이 70대”라고 밝히며 “SNS에 가입하셔서 좋아요를 눌러주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반대로 젊은 층에게 인기가 많은 출연자에 대해서는 ‘하유비’를 지목했고, 이에 하유비는 아이돌 못지않은 춤 실력을 선보여 주위를 밝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트로트 여신들과의 흥 넘치는 인터뷰는 5일 밤 11시 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여자가수'부문 슈퍼스타 브랜드파워 투표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