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LA다저스 류현진’♥ 배지현, 시카고서 신혼美 뿜뿜…류현진 등판-경기-중계 일정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6.05 09: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LA다저스 류현진’♥ 배지현이 남편과 다정한 일상을 즐겼다.

최근 배지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Beautiful night in Chicago”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배지현은 시카고의 야경을 배경으로 남편 류현진과 포즈를 취하고 있다.

즐거운 듯 환하게 웃음짓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배지현 아나운서랑 결혼하고 류현진 선수가 귀신같이 전성기가 왔네요!” “남편분 류현진 선수 6승과 방어율 1위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배지현의 남편 류현진은 야구선수로 2006년 한화 이글스 처음 입단했다.

배지현 인스타그램

이후 도하 아시안게임, 베이징 올림픽 야구, 프로야구 올스타전,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의 국가대표로 활약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2019 메이저리그에서 경기를 이어가는 중이다. 2019 시즌 총 11경기에 참가한 류현진은 현재까지 8승 1패를 거뒀다.

한편 5일 류현진은 애리조나와의 경기에 출전하게 된다. 

경기 중계채널은 네이버스포츠, MBC SPORTS+, MLB KOREA, 아프리카TV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현재까지 공개된 류현진 등판일정에 따르면 오는 11일 LA에인절스와의 경기에서도 선발투수로 활약하게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