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 “U20 대한민국 vs 일본, 2:1 승리할 것” 한일전 예측 ‘오늘밤 김제동’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6.04 23: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오늘밤 김제동’에서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과 인터뷰를 가졌다.

4일 KBS1 ‘오늘밤 김제동’은 ‘오늘밤 브리핑’, ‘기생충 황금종려상 수상! 숨은 공신 달시 파켓을 만나다’ 등을 주제로 진행됐다.

KBS1 ‘오늘밤 김제동’ 방송 캡처
KBS1 ‘오늘밤 김제동’ 방송 캡처

U-20 월드컵 16강전 한국 vs 일본 경기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와 관련 ‘오늘밤 김제동’은 ‘신상문어 한준희의 한국축구 잘 나가네’이라는 주제의 코너를 마련했다. 축구 중계를 앞두고 있는 한준희 축구 해설위원을 연결해 현재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축구선수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한준희 해설위원은 이번 한일전 관전 포인트를 두 팀의 전술적인 대결로 언급했다. 한국 팀의 경우 상대팀에 따라서 맞춤형 전술을 펼치는데, 일본 팀의 경우 자신들의 잘 하는 플레이를 해왔다는 것이다. 일본을 상대로 맞춤형 전술을 잘 준비했느냐가 관건이라는 것이다.

키플레이어로는 ‘막내형’ 이강인을 꼽았다. 해당 연령대에 한 차원 높은 플레이로 팀을 16강에 올려놓았다는 평가다 한준희 해설위원이 ‘날아라 슛돌이’ 때부터 본 이강인은 또래 선수들과 차원이 달랐다고 한다.

아울러 이번 한일전의 스코어를 2:1 승리로 예상하기도 했다.

KBS1 시사 토크쇼 ‘오늘밤 김제동’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11시 3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