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익사이팅디시 5월 최다 참여 설문조사, 강다니엘이 1위 한 ‘바라만 봐도 눈부실 것 같은 잘생긴 ★’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워너원(Wanna One) 출신 강다니엘이 1위에 등극한 ‘바라만 봐도 눈부실 것 같은 잘생긴 스타’ 설문조사가 5월 익사이팅 디시 최다 참여 설문조사에 선정됐다.

4일 익시이팅디시 측은 월간디시 6월호를 통해 이 같은 사실을 밝혔다.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강다니엘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해당 설문조사는 지난 4월 28일부터 5월 4일까지 7일간 진행됐다. 총 투표수는 20,763표. 

투표 결과 1위에는 총 20,763표 중 11,444표를 얻은 강다니엘이 차지했다. 

강다니엘은 지난 2017년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이름을 알렸다. 당시 방송에서 최종 순위 1위를 기록한 그는 이후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의 센터로 데뷔했다.이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시청률 보증수표로 떠오른 그는 수많은 광고 모델에 발탁되며 대세로 거듭났다.

최근에는 LM엔터테인먼트와 분쟁으로 인해 잠시 활동을 중단했다. 하지만 재판부는 강다니엘이 LM을 상대로 제기한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에 대해 전부 인용 판결을 내렸다. 이와 함께 강다니엘의 독자적인 연예 활동이 가능해진 바. 솔로 가수 강다니엘의 데뷔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익사이팅디시
익사이팅디시

2위는 총 20,763표 중 8,125표의 지지를 얻은 동방신기 유노윤호가 꼽혔다. 

유노윤호는 오는 12일 데뷔 15년 만에 첫 솔로 앨범  ‘True Colors’(트루 컬러스)를 발표한다. 앨범명 ‘True Colors’는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퍼포먼스로 자신의 진정한 매력을 모두 보여준다는 의미를 담았으며, 솔로 가수 유노윤호의 새로운 모습을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총 6곡이 수록된 유노윤호의 첫 솔로 앨범 ‘True Colors’는 오는 12일 전격 공개된다. 

이어 3위에는 총 20,763표 중 1,322표의 지지로 배우 박해진이 이름을 올렸다. 

박해진은 지난 2006년 드라마 ‘소문난 칠공주’로 데뷔했다. 이후 그는 드라마 ‘내 딸 서영이’, ‘별에서 온 그대’, ‘닥터 이방인’, ‘나쁜 녀석들’, ‘치즈인더트랩’, ‘맨투맨’, 영화 ‘설해’, ‘치즈인더트랩’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그는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와 봉사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며 선한 영향력을 선사하는 스타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그 외에 원빈, 이민호, 남주혁, 유승호 등이 뒤를 이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