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일은 미스트롯’ 송가인, 핫핑크로 과시한 미모…나이 30대 맞아?

  • 한수지 기자
  • 승인 2019.06.04 18: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수지 기자] ‘미스트롯’ 제 1대 트롯걸 진 송가인이 각종 방송에 종횡무진하며 화제다.

송가인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오늘 밤 9시 50분!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김구라 선배님과 그리고 팬 여러분들과 함께 시끌벅쩍 재미있게 촬영했습니다! 오늘 밤 마리텔 방송! 모두 본방사수 해주시고!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송가인은 핫핑크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향해 윙크를 하고 있다.

그의 사랑스러운 애교가 팬들의 마음을 녹였다.

송가인 인스타그램
송가인 인스타그램

앞서 송가인은 MBC ‘음악중심’, SBS MTV ‘더쇼’ 등에서 ‘무명배우’를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낳았다.

‘무명배우’는 ‘미스트롯’ 결승 미션 곡으로 송가인의 특유의 음색과 색깔이 돋보이는 곡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으며 앞서 ‘더쇼’ 무대에서도 공개된 바 있다. 

송가인은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 지난 2012년 ‘사랑가’로 데뷔했다. 이후 ‘항구 아가씨’, ‘거기까지만’ 등을 발표해 음악 활동을 펼쳤다.

송가인은 뛰어난 가창력으로 ‘미스트롯’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우승을 차지했다.

오늘 4일에는 TV조선 ‘아내의 맛’ 출연도 예고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송가인을 비롯한 ‘내일은 미스트롯’ 12인의 출연진이 꾸미는 ‘내일은 미스트롯 효콘서트’는 지난달 4일 서울을 시작으로 5월 25일 인천, 6월 8일 광주, 6월 22일 천안, 6월 29일 대구, 7월 13일 부산, 7월 20일 수원에서 개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