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NOW] 공민지 측, “새 앨범 준비 중…발매 일정은 미정” 근황 전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04 17: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투애니원(2NE1) 출신 공민지가 새 앨범을 준비하며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4일 오후 공민지의 소속사 뮤직웍스 측은 톱스타뉴스와의 전화 통화에서 “현재 새 앨범 준비에 집중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꾸준히 음악 작업을 하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내부적으로 앨범 발매 일정이 확정된 것은 아니다”는 말을 덧붙였다.

공민지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공민지 / 톱스타뉴스 HD 포토뱅크

2009년 씨엘(CL), 산다라박, 박봄과 함께 걸그룹 투애니원(2NE1)의 멤버로 데뷔한 공민지는 뛰어난 춤 실력으로 주목 받았다.

특히 공민지의 고모 할머니가 곱사춤과 1인 창무국의 선구자로 불린 故 공옥진 여사임이 알려지며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꾸준한 음악 활동으로 사랑 받았던 공민지는 지난 2016년 2NE1을 탈퇴하고 홀로서기에 나섰다.

YG엔터테인먼트를 떠난 공민지는 백지영, 길구봉구, 마이틴, 유성은 등이 소속된 뮤직웍스에 새 둥지를 틀었다.

공민지는 2017년 KBS 2TV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를 통해 언니쓰 앨범을 발매하기도 했고,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 ‘검법남녀 시즌1’의 OST에 참여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했다.

지난해 4월에는 첫 번째 솔로 미니 앨범 ‘MINZY WORK 01 UNO’을 발표하며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했다.

또한 같은해 12월 발매된 첫 영어 싱글곡 ‘ALL OF YOU SAY’를 통해 한층 더 성숙해진 음악을 선보였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