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리그 오브 레전드(롤), 5일 서버 정기 점검 8시간 동안 진행…홈페이지-모바일상점 접속 불가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6.04 10:5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롤)가 서버 점검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4일 리그 오브 레전드 측은 홈페이지를 통해 ‘6월 5일(수) 서버 점검 안내’ 공고를 게재했다.

이번 점검은 5일 오전 6시부터 오후 2시까지 총 8시간 동안 진행된다.

점검 내용은 게임 서버 안정화로 알려졌다.

이에 해당 시간 동안은 게임 접속,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 이용 등이 불가하다.

리그 오브 레전드 측은 “작업량이 많아 점검 시간이 평소에 비해 길어질 수 있다”며 “변동 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하겠다”고 전했디.

또한 서버 점검이 시작되면 모든 게임이 종료된 후 기록이 남지 않게된다.

최근 리그 오브 레전드는 2차 인증 서비스 도입에 대한 공지를 게재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

오는 11일부터  게임 이용을 위해서는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야한다.

(사전에 이메일 인증을 하지 않은 계정의 경우 로그인 시 인증절차가 필수로 진행될 예정.

또한 6월 1주차 챔피언 로테이션은 녹턴, 레오나, 렉사이, 빅토르, 쉬바나, 오리아나, 우르곳, 유미, 이즈리얼, 카시오페아, 케이틀린, 퀸, 파이크, 피오라 등으로 알려졌다.

이같은 공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리그 오브 레전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리그 오브 레전드는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게임으로 알려졌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