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 혼자 산다’ 박나래-이시언-기안84, 한혜진과 함께 우정 과시…‘전현무’와의 결별-재결합-복귀에 쏠리는 관심

  • 김현서 기자
  • 승인 2019.06.04 10:4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서 기자] ‘나 혼자 산다’ 박나래가 한혜진에 대한 그리움을 나타냈다.

4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만나면좋은친구들 #무지개모임 #이제는 #명절에친척느낌 #사랑해요 #상도동모임 #얼장님집까지 #얼장님 #기안84님 #달심언니 #나래코기 #나혼자산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나래는 기안84, 이시언과 함께 브이 포즈를 하고 있다.

무지개 멤버들 앞에서 토끼이빨을 드러낸 채 미소짓고 있는 한혜진에게 시선이 쏠리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조합 티비에서도 다시보고싶어요” “무지개모임 그리워요 그러니까 나혼산 얼른 돌아와요” “돌아와요 달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나래 인스타그램
박나래 인스타그램

한편 한혜진은 전현무와 함께  ‘나 혼자 산다’ 공식 1호 커플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후 공식입장을 통해 결별 소식을 알린 두 사람은  ‘나 혼자 산다’의 무기한 휴식 소식을 전하며 팬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에 한혜진과 전현무의 ‘나 혼자 산다’ 복귀 및 재결합을 원하는 팬들의 그리움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 ‘나 혼자 산다’에서는 셰프 오스틴 강이 출연해 운동하는 일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독신 남녀와 1인 가정이 늘어나는 세태를 반영해 혼자 사는 유명인들의 일상을 관찰 카메라 형태로 담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예능 프로그램을 그리고 있다.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 MBC에서 방영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