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아스달 연대기’, 시청률 소폭 상승…‘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tvN ‘아스달 연대기’가 지난주 첫 방송되면서 연일 화제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2화는 케이블, 위성, IPTV를 통합한 유료플랫폼 가구 시청률 평균 7,3%, 최고 8.2%를 기록하며 케이블, 종편을 포함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tvN 타깃(남녀2049) 시청률 역시 평균 5.7%, 최고 6.5%를 기록, 케이블, 종편을 포함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연령별 시청률에서 남녀 10대부터 50대까지 동시간대 1위를 차지, 전연령층을 올킬하며 시선을 끌었다. ‘아스달 연대기’는 시청률에서도 상승세를 타며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그린다.

일각에서는 한국판 ‘왕죄의 게임’이라는 얘기도 있다.

‘아스달 연대기’가 연일 화제임에 따라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다음은 아스달 연대기의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사진이다.

‘아스달 연대기’ 홈페이지 사진 캡처
‘아스달 연대기’ 홈페이지 사진 캡처

복잡한 관계도와 수많은 등장인물들에서 보여지는 것과 같이 ‘아스달 연대기’는 앞으로 하나의 큰 대서사시를 그려나갈 예정이다.

특히 ‘아스달 연대기’는 대한민국에서 한 번도 시도된 적 없는 고대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드라마라는데에 의미가 있다.

웅장한 대서사시와 신비로운 태고 비주얼을 스펙터클하게 담아낸 영상미, 그리고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 등 배우들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이 하모니를 이루면서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아스달 연대기’는 매회 본 방송 엔딩 장면 이후 영화처럼 ‘쿠키 영상(영화에서 엔딩 크레딧 전후에 짧게 추가된 장면을 뜻한다)’을 공개해 색다른 묘미를 선사하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 1화 뒤에는 무광 역의 배우 황희가, 2화 뒤에는 무백 역의 배우 박해준이 내레이션으로 ‘쿠키 영상’에 참여, ‘아스달 연대기’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내고, 나아가 앞으로 전개 될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등이 출연 중인 tvN ‘아스달 연대기’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