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솔로 데뷔’ 아이오아이(I.O.I) 출신 전소미, 시크함 가득한 사진…악동뮤지션과 ‘아는형님’ 출연도 기대돼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6.04 03:1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전소미의 시크함 넘치는 셀카가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전소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깨 위로 떨어지는 나의 머리카락 입술은 태양보다 빨갛고 피부는 하얀 구름보다 하얀 유리알 같은 눈동자를 가졌지만 응 사진은 흑백”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소미는 시크한 표정으로 셀카를 찍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힙합스러운 그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는 형님도 기대돼요”, “데뷔 기대돼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전소미는 JYP 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지 후 더블랙레이블로 이적했다.

그는 2001년 3월 9일생으로 올해 19세이며 ‘프로듀스 101 시즌1’에서 1등을 차지해 아이오아이(I.O.I)의 센터로 활동 한 바 있다.

또한, 그는 ‘더쇼’, ‘언니들의 슬램덩크 2’, ‘아이돌 드라마 공작단’등에 출연해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전소민 인스타그램
전소미 인스타그램

앞서,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전소미가 5월에 솔로로 데뷔한다고 예고한 바 있지만 아무런 소식이 없자 팬들의 기다림은 더해갔다.

하지만, 20일 전소미의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전소미의 솔로 데뷔를 예고하는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티저 이미지에는 ‘SOMI'라는 문구와 함께 전소미의 데뷔일을 암시하는 '2019.6.13.'이라는 텍스트가 적혀있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의 첫 솔로 곡은 YG의 대표 프로듀서이자 더블랙레이블의 테디가 맡은 것으로 알려졌다.

전소미는 컴백에 앞서 악동뮤지션과 함께 ‘아는 형님’에도 출연해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모았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