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동상이몽2’ 윤상현♥메이비, 고대 닭발 맛집서 먹방 中 ‘티격태격 말다툼’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6.03 23:56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메이비와 윤상현이 닭발 먹방 도중 티격태격 말싸움을 벌였다.

3일 오후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닭발 먹방에 나선 윤상현, 메이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병원에서 건강검진을 받은 두 사람은 전문의에게 보양식으로 닭발을 추천 받고 먹으러 나섰다.

전문의는 닭발에 대해 피부미용, 관절&연골, 스테미너에 굉장히 좋다고 밝혔다.

이에 경동시장 주변 고대 앞에 위치한 닭발 가게에 먹으러 간 메이비와 윤상현은 정신없이 닭발을 흡입해 눈길을 끌었다.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방송 캡처

특히 매운맛에 계란찜과 물을 찾는 윤상현과 달리 조용히 닭발만 공략하는 메이비의 모습에 MC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그러던 중 윤상현은 메이비에게 미안한 마음을 고백했다. 그는 “나도 너한테 스트레스 안 주고 마음에 상처 주는 말 안 할 테니까 너도 담아두지 말아라. 아무 얘기 안 하면 모른다”고 말했다.

이에 메이비는 “나는 오빠랑 시점을 다르게 얘기하는 거다. 조금 있다가 얘기하는 편이다. 담아두는 게 아니라 금방 잊어버린다”고 답했다.

그러자 윤상현은 “부부싸움 할 때 1년 전 얘기도 하지 않냐”고 되물었다.

이후 두 사람은 5년 전 화보 촬영차 떠난 하와이에서의 일화를 두고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