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라디오쇼’ 에이핑크 정은지, 다이어트 성공 후 폭발하는 상큼미…“오늘도 힘내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박정민 기자) ‘라디오쇼’에 에이핑크 정은지가 출연해 화제다. 

3일 방송된 KBS Cool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최근 영화 ‘0.0Mhz’에 출연한 정은지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와 함께 정은지가 근황을 공유해 눈길을 끈다. 

2일 정은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들뿐만아니라 감독님,스텝분들것까지 너무고마워요 최고야 #네가보고싶은지금 #퍼피앤버니 #오늘도 #힘내서”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은지는 ‘0.0Mhz’가 적힌 음료수를 들고 귀엽게 웃고 있다. 특히 그의 상큼한 눈웃음이 팬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했다. 

정은지 인스타그램

이를 본 네티즌들은 “다이어트 하고 진짜 리즈임..”, “영화 화이팅!”, “저도 언니 몸매처럼 되고 싶어요. ㅜㅜ”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영화 ‘0.0Mhz’로 공포 장르에 도전한 정은지는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그는 이날 한 달 수입에 관해 박명수가 묻자 “주 수입원은 에이핑크나 솔로 공연이다”며 “여러모로 쏠쏠하다. 동생 뒷바라지할 정도는 된다. 동생이 고등학생인데 교육비는 내가 담당하고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정은지가 출연한 ‘박명수 라디오쇼’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1시 57분까지 KBS Cool FM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정은지가 최근 출연한 영화 ‘0.0Mhz’는  세상에 일어나는 초자연 미스터리를 분석하는 동아리 0.0MHz 멤버들이 귀신을 부르는 주파수를 증명하기 위해 우하리의 한 흉가를 찾은 후 벌어지는 기이한 현상을 다룬 작품이다. 

지난 5월 29일 극장가에 개봉했으며, 2일 기준 누적 관객 수 107,081명을 기록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