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몽글몽글’ 사랑확인 자축 현장 ‘비하인드 B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기분 좋은 날’ 이상우와 박세영의 ‘케미 폭발’ 비하인드 B컷이 공개됐다.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 로고스필름

이상우와 박세영은 SBS 주말극장 ‘기분 좋은 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 제작 로고스필름)에서 연애 허당 ‘사차원 청정남’ 서재우 역과 밝고 털털한 ‘무한 긍정녀’ 정다정 역을 맡아 안방극장을 핑크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6회 분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서재우와 정다정이 설렘 가득한 단 둘만의 ‘자축 파티’갖는 장면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았던 상황. 다정을 데리고 카페를 찾은 재우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해주는 건 기적이야’라는 좋아하는 책 구절을 소개하며 다정에게 촛불을 켠 케이크를 전했던 터. 이어 “어릴 땐, 부모님들께 또 주변 사람들한테 무조건 사랑만 받고 커서 이 말 뜻을 읽으면서도 몰랐는데.. 커가면서 알겠더라구요.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좋아해 주는 게.. 쉽지 않다는 거”라며 “고마워요. 내가 좋아하는 정다정씨가 나를 좋아해줘서”라고 다시 한번 사랑을 고백했다. 이에 다정 역시 솔직한 대답을 전하며 본격적으로 시작될 ‘4차원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것.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 로고스필름

이와 관련 이상우와 박세영이 선보인 ‘자축 파티’ 현장의 ‘생생한 메이킹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6월 중순 서울 마포구 한 카페에서 진행된 촬영에서 두 사람이 서로에게 잠시도 눈을 떼지 않은 채 몰입하는 모습으로 극중 사랑에 빠진 연인들의 모습을 100% 표현했던 것. 자연스럽게 해보자는 홍성창 PD의 디렉션에 이상우와 박세영이 알아서 착착 재치발랄 애드리브로 상황극을 만들어내며 ‘몰캉몰캉 명장면’을 완성해냈다. 사랑에 빠진 눈빛과 해사한 미소로 서로를 응시하는 두 사람의 모습에 현장에서는 “촬영이야? 진짜야?”라는 찬사가 쏟아져 나왔을 정도.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 로고스필름

특히 이날 역시 이상우는 센스만점 ‘반전 유머’로 촬영장에 활력을 불어 넣었다. ‘분위기 메이커’로 맹활약 중인 이상우가 자신 만의 ‘4차원 개그 포텐’으로 현장을 후끈하게 달군 것. 극중 정다정의 “더 무거워지면 못 드니까 조금만 먹어야겠다”라는 대사에 “응응. 맞아, 그렇지”라고 천연덕스럽게 대꾸하는가 하면, 함께 케이크에 금을 그으며 장난을 치는 장면에서는 박세영의 포크를 대신 쥐고 1인 2역을 하는 등 자신만의 ‘유머 본색’을 드러내 스태프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 로고스필름

그런가하면 이상우는 쉼 없이 장난을 치면서도 다정한 배려심으로 박세영을 챙겨주는 모습으로 현장을 달콤하게 물들였다. 촬영을 지켜보던 한 관계자는 “진짜 연애하고 싶게 만드는 남자”라며 “저렇게 잘 웃고, 키 크고, 잘 생겨서 여자들이 좋아하는 것 같다”고 진심어린 감탄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로고스필름 측은 “이상우와 박세영은 정신없는 스케줄 속에서도 서로 사기를 북돋아주며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 두 사람의 섬세한 감정 표현이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것 같다”며 “커플 탄생을 알리면서 본격적인 ‘리얼 로맨스’를 그려갈 두 사람을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 로고스필름
‘기분 좋은 날’ 박세영-이상우 / 로고스필름

한편 ‘기분 좋은 날’ 16회 방송분에서는 김철수(최불암)-이순옥(나문희)-서민식(강석우)-김신애(이미영) 등 떡집 식구들이 ‘서재우(이상우)의 여자 친구’를 찾기 위한 ‘요절복통 탐색전’을 벌여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재우가 여자와 함께 있는 것을 본 신애가 가족들을 모두 불러 ‘대책 회의’를 마련했던 것. 하지만 가족들의 각양각색 추궁에도 입을 다물며 ‘철벽수비’를 펼쳐내는 서재우의 모습이 담겨지면서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안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