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굿피플’ 미국 변호사 시험 합격한 서정희 딸 서동주 출연, “가장 응원하는 인턴은 임현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에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서동주가 응원단으로 깜짝 등장한다.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주 변호사 시험에 합격하며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서동주는 ‘굿피플’ 녹화를 위해 하루 휴가를 내 귀국하는 열정을 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서동주는 본격적인 추리에 앞서 늦은 나이에 도전한 미국 변호사 시험과 혹독한 로펌 인턴 생활의 비하인드를 털어놓아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한다. 서동주는 특히 시험 결과가 나오기 전 강호동이 꿈에 나와 “잘 될 거예요” 라고 특급 응원을 하고 간 일화를 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어 서동주는 미드보다 더 드라마 같은 미국 변호사들의 리얼한 모습을 소개한다. ‘구글’, ‘아마존’ 등 해외 유수한 기업을 고객으로 둔 대형 로펌에서 일하고 있는 서동주는 “미국 로펌에서는 인턴들에게 ‘버스 밑에 던져버린다’는 말을 한다. 알아서 살아남아야 하는 시스템”이라며 본인의 극한 생존기를 전한다.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정희 딸 서동주 인스타그램

‘굿피플’ 인턴들의 마음에 깊이 공감하며 8인의 인턴 중 가장 응원하고 싶은 인턴으로 임현서를 지목한 서동주는 “매번 1등만 해서 아무도 응원을 안 할까 봐 마음이 간다”고 그 이유를 털어놓는다.

최근 서동주 엄마 서정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서악플러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서동주는 악플을 캡처한 사진을 직접 공개하며 “‘창녀 같다, 못생겼다, 싸보인다, 전신 성형이다, 정신이상자다, 자격지심 있어 보인다’ 등등 항상 듣는 말들은 사실이 아니어도 어느 정도 이해하고 넘어가려 하는데, 이런 아이디 바꿔가며 계속 올리는 악의 가득한 댓글은 참...#너는쉬는날도없니 #너사실나좋아하니”라고 심경을 전했다.

서정희 인스타그램
서정희 인스타그램

앞서 서동주는 지난달 20일 미국 변호사 시험에 합격한 소식을 알려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서동주는 “난 뭐든지 한 번에 얻은 적이 없다. 나 스스로가 자랑스러웠다. 시험을 망쳤음에도 꾸역꾸역 마무리 짓고 나온 그날의 내가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서동주가 출연하는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은 4일 밤 11시 채널A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하 서정희 인스타그램 심경 글 전문.

#아이디 바꿔가며 악플다는 악플러들
#딸에게 빌지말아요.
저에게 울며 빌지 말아요.
#울지말아요.
#삶이 피페해져요.
#다 처분받아요.
#할일많은 검찰청 이런일 더 하면 안돼요~
#저에게도 딸에게도 제발 그만 합시다.
저도 동안이라고 ᆢ
제가 기사 내달라고 
한적 없습니다.어려보이겠다고 바락한적 없습니다..
저만 인스타 하나요?
우리딸과 저의 인스타
퍼가는 기자님들을 제가 뭘 어쩌겠어요~
제발 제거 퍼가서 올리지 마세요.
#반응하지마세요.
#저랑딸 관종 맞아요.
#상처 안 받아요.
#인스타 보지마세요.
#기사 보지 마세요.

#부모님께 친구에게 딸에게 그렇게 욕해 보세요~
그리고 우리에게 하세요.
욕할때마다 당신의 영혼이 죽어가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