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하이스쿨’ 남우현, ‘반항아 눈빛’ 뺨 맞는 연기 열연 ‘호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오는 27일 첫 방송 예정인 ‘하이스쿨:러브온’이 남자 주인공 남우현의 뺨 맞는 장면을 공개해 화제다.
 
KBS 2TV의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이하 '하이스쿨')이 남자 주인공 남우현(신우현 역)이 교실에서 뺨을 맞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하이스쿨:러브온’ 남우현 / (유)하이스쿨문화산업전문회사

공개된 사진에서 남우현은 학급 친구들이 보는 앞에서 뺨을 맞는 장면을 리얼하게 연기하고 있다. 특히, 담임 교사의 나무람에 반항적인 눈빛을 내뿜는 남우현의 모습이 인상적으로 다가온다.
 
남우현의 뺨을 때리고 있는 사람은 극 중 ‘진영(초아 분)’의 엄마로 등장하는 김예분이다. 두 사람은 사전에 호흡을 잘 맞추어 두었던 터라 엔지(NG)없이 한 번에 촬영을 마쳤으며, 장면도 리얼하게 잘 살려냈다는 후문이다.
 
남우현은 “뺨 맞는 장면도 진짜처럼 연기하고 싶었다. 극 중 우현이 워낙 씩씩하고 힘든 일을 금방 털어내는 성격이라 맞는 장면도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김예분은 ‘하이스쿨’을 통해 오랜만의 방송 복귀를 알리며 “남우현과 함께한 촬영이 무척 즐거웠다”고 밝혔다. 또한, 우현 팬들에게 “드라마 속에서 벌어지는 일이니 너무 미워하지 말아달라”는 말과 함께 “앞으로 좋은 모습으로 더욱 자주 찾아 뵙겠다”는 인사도 전했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로, 총 20부작이며 6월 27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