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빛나는 로맨스’ 이진-박윤재, 종영소감 “이런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MBC 일일연속극 ‘빛나는 로맨스’가 지난주 세트 촬영을 끝으로 마지막 녹화를 마쳤다.
 
그동안 ‘빛나는 로맨스’는 흡입력 있는 연출과 빠른 전개, 무엇보다 이진, 박윤재,조안을 비롯해 이미숙, 홍요섭, 이휘향, 견미리, 정한용 등 중견 배우들의 명연기가 조화를 이루며 극 중반부터 동시간대 1위를 지켜온 바 있다. 
 
‘빛나는 로맨스’ 제작진 / MBC
‘빛나는 로맨스’ 제작진 / MBC

지난주 마지막 촬영에서는 이진, 박윤재, 조안, 이미숙, 견미리, 정한용 등 주요 배우들이 참석해 열연을 펼쳤다. 배우와 스태프들은 6개월 넘게 이어져 온 끈끈한 팀워크 덕에 마지막까지 화기애애한 녹화를 이어갔다.
 
이날 배우들은 새벽까지 촬영을 진행했고 곧바로 그 다음날 저녁 종방연에도 대부분 참석해 남다른 의리를 과시했다.
 
여의도 한 음식점에서 열린 종방연에는 ‘빛나는 로맨스’ 배우와 스태프를 비롯해 장근수 드라마본부장, 최창욱 드라마국장, 신현창 PD, 서현주 작가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장근수 드라마본부장은 “다들 힘드셨을텐데, 고생 많이 하셨다. 오늘 이 자리를 통해 감사하다는 말씀 전하고 싶다”며 축하의 말을 전했고, 연출을 맡은 신현창 PD는 “‘빛나는 로맨스’라고 제가 선창하면 ‘이젠 안녕’을 외쳐달라. 행복한 작업이었다”며 건배사를 제의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빛나는 로맨스’ 제작진 / MBC
‘빛나는 로맨스’ 제작진 / MBC

이날 종방연은 배우와 스태프들이 자축의 시간을 가지며 한데 어울려 기념사진을 찍는 등 웃음이 넘쳤다. 타이틀 롤을 맡아 열연했던 이진은 “저보다는 스태프 분들, 선후배 연기자 분들 이 고생 많으셨다”며 작품의 공을 돌렸고 박윤재는 “좋은 추억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평일 저녁을 책임졌던 ‘빛나는 로맨스’는 20일(금) 저녁 7시 15분 122회를 끝으로 종영되고, 후속으로는 오지은, 기태영, 유호린, 차화연, 김미경 등이 출연하는 새 일일극 ‘소원을 말해봐’가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