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특이한 걸음걸이로 화제…‘인간 무빙워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레드벨벳 슬기의 특이한 걸음걸이가 밝혀져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걷는 게 조금 이상한 레벨 슬기’라는 제목의 게시글이 하나 게재되었다.

게시글 안에는 슬기가 평소 특이하게 걷는 모습이 포착된 사진들이 공개되어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슬기는 마치 무빙워크를 탄 듯 빠른 속도로 사람들 옆을 지나간다.

레드벨벳 슬기 / 온라인 커뮤니티
레드벨벳 슬기 / 온라인 커뮤니티
레드벨벳 슬기 / 온라인 커뮤니티

상체는 전혀 움직이지 않고 하체만 움직여 마치 무빙워크를 탄 듯 보이는 슬기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대체 어떻게 저렇게 걷냐”고 슬기의 독특한 걸음걸이를 저마다 추측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는 1994년생으로 올해 26세인 가수이며 본명은 강슬기이다. 

키는 160cm 초반으로 알려져있으며 아기 같은 귀여운 베이비 페이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슬기는 데뷔 전부터 아이린과 함께 SM엔터테인먼트의 연습생 공개 프로그램인 SM 루키즈에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 서울, 최규석 기자
레드벨벳(Red Velvet) 슬기 / 서울, 최규석 기자

슬기는 SM엔터테이먼트 소속 연예인들 중 유일한 무쌍 연예인으로 알려져 이슈가 된 바 있다.

슬기는 귀여운 외모 덕에 팬들 사이에서 곰돌이라고 불리며, 직각 어깨를 자랑하는 여자 연예인으로도 유명하다.

레드벨벳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그들은 지난 2월 21일부터 첫 북미 투어 ‘Red Velvet 2nd Concert [REDMARE]’를 개최했다. 공연은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댈러스, 마이애미, 시카고, 뉴어크, 토론토, 밴쿠버 등 미국과 캐나다 7개 도시에서 총 8회에 걸쳐 개최되었으며 성황리에 종료했다. 

최근 ‘너목보’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가수 지동국이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슬기와의 친분을 밝혀 이들의 관계가 화제가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