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내 형제의 연인들’ 이말년 여동생 통닭천사(이세화), 리즈시절 영상 공개해 화제…“오빠와 함께한 그의 미모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창규 기자) 웹툰 작가 겸 스트리머 이말년(본명 이병건)의 여동생 통닭천사(본명 이세화)의 리즈시절이 다시금 눈길을 끈다.

통닭천사는 지난 3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인 ‘통닭천사의 깔깔튜브’에 ‘통닭천사의 리즈’라는 제목의 영상을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2013년 4월 온게임넷’이라는 글과 함께 이말년과 이세화의 모습이 담겼다.

지금과 크게 다르지 않은 이말년의 모습과 달리 날렵한 턱선을 자랑하는 통닭천사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지금은 사나이 이세화씨가 되셨군요...”, “내가 봤을때는 버섯머리가 문제야”, “리즈시절을 스스로 업로드하는 유튜버가 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통닭천사 유튜브 채널
통닭천사 유튜브 채널

통닭천사는 “보통 이걸 본인이 올리나요?”라는 한 네티즌의 댓글에는 “그럼 누가 올려요?”라며 의연한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1986년생으로 만 33세인 통닭천사는 트위치 소속의 하스스톤 및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우, WoW) 스트리머로, 웹툰작가 이말년(침착맨)의 여동생으로 유명하다. 

유튜브를 시작한지는 얼마 되지 않아 구독자가 18,867명에 그치고 있지만, 조회수는 꾸준히 나오는 편이다.

한동안 회사 생활로 인해 방송 활동을 접었으나, 퇴사 후 다시금 방송을 시작했다. 현재는 브이로그 위주의 영상이 주를 이루고 있다.

한편, 통닭천사는 이말년과 함께 E채널 ‘내 형제의 연인들’에 출연할 예정이다. ‘내 형제의 연인들’은 16일 오후 9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