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하이, 다이어트 성공 후?…비아이와 함께한 대기실 모습 보니 ‘공주님 변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03 15:13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신곡 ‘누구없소’를 발매한 이하이가 아이콘의 비아이와 함께 찍은 사신을 공개했다. 이하이는 다이어트에 완벽 성공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최근 이하이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이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이는 신곡 ‘누구없소’에 참여한 아이콘 비아이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하이 인스타그램
이하이 인스타그램

특히 이번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에 성공한 이하이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귀엽다”, “둘 다 너무 사랑한다”, “엄청 예쁘다” 등의 반응이 담긴 댓글을 남기고 있다.

1996년생인 이하이의 올해 나이는 만 22세다.

2012년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를 통해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던 이하이는 같은해 YG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싱글 앨범 ‘1, 2, 3, 4’를 발표하며 정식 데뷔했다.

이후 이하이는 ‘It's Over’, ‘손잡아줘요’, ‘한숨’, ‘Rose’ 등의 음악을 발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악동뮤지션의 이수현과 함께 하이수현이라는 유닛을 구성해 ‘나는 달라’를 발표하기도 했다.

최근 이하이는 약 3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며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