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인터파크티켓, 3일 BTS 5기 서울·부산 팬미팅 ‘매직샵’ 일예 티켓팅…공연 중 퇴장 사항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방탄소년단(BTS) 팬미팅 5기 머스터 ‘매직샵’의 일반예매가 진행된다.

3일 인터파크 홈페이지에 따르면  ‘BTS 5TH MUSTER [MAGIC SHOP]’ 티켓팅이 오후 8시 오픈된다.

머스터는 6월 15일과 16일, 22일과 23일 각각 부산과 서울에서 열리게된다. 

이번 티켓팅은 일반 예매로 1인 1회당 1매만 예매할 수 있다.

만약 팬클럽 추첨제를 통해 예매한 경우 당첨회차를 제외한 나머지 회차의 일반예매만 가능하다.

또한 일반예매는 추첨제 진행 후 잔여석에 한해 진행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파크티켓 홈페이지

또한 이번 머스터의 경우 암표거래 및 불법양도를 방지하기 위해 랜덤으로 본인확인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때 티켓을 소지했더라도 예매자와 일치하는 신분증이 확인되지 않을 시에는 입장이 제한 될 수 있다.

또한 공연 중 사진 및 동영상 촬영, 녹음/녹화, 음성 및 영상 중계(라이브 스트리잉) 등 저작권을 침해하는 모든 행위가 금지된다. 

때문에 아티스트 권리 보호와 공연장 질서 유지 등을 위해 증거를 수집하는 목적에 한해 녹음 및 촬영될 수 있다.

적발시에는 녹음/녹화된 자료 삭제 후 강제 퇴장 조치가 될 수 있다.  

방탄소년단 팬미팅 5기 머스터 ‘매직샵’ 근처에서는 플레이존이 마련될 예정이다.

플레이존은 팬미팅 티켓 또는 라이브플레이 티켓 소지자에 한해 팔찌로 교환 후 입장이 가능하다.

내부에는 푸드코트와 휴게공간이 마련됐으며 운영 시간 중 자유롭게 입퇴장 할 수 있다.

이번 머스터는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 KSPO DOME (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