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으라차차 만수로’ 김수로, 이시영과 색다른 케미…김민종과 함께하는 사업에도 관심↑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6.03 14:08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으라차차 만수로’의 김수로가 이시영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최근 김수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재무담당이사님과.......”라는 내용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수로는 이시영과 함께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또한 이시영은 밝은 미소를 보이며 동안 외모를 자랑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 잡았다.

김수로 인스타그램
김수로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두 분 우정 오래 가길 바란다”, “두 사람 모두 멋지다”, “아름다운 이시영” 등의 반응의 댓글을 남기고 있다.

1970년생인 김수로의 올해 나이는 만49세다.

영화 ‘쉬리’에 단역으로 출연하며 데뷔한 김수로는 ‘주유소 습격사건’으로 존재감을 보였다.

이후 ‘반칙왕’, ‘화산고’, ‘내 생애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울학교 이티’, ‘나는 왕이로소이다’, ‘민우씨 오는 날’, ‘공부의 신’, ‘신사의 품격’, ‘돌아와요 아저씨’ 등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또한 김수로는 김민종과 함께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를 운영하고 있다.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는 공연 전문 회사로 다양한 연극과 뮤지컬을 제작하고 있다.

한편 KBS 새 예능 프로그램 ‘으라차차 만수로’는 꿈을 잊은 청춘에게 반백살 김수로가 전하는, 영국축구구단 경영드라마다.

실제로 김수로는 지난해 10월 영국 축구 13부 리그 축구단 첼시 로버스를 인수했고, 영국 축구 협회에 정식 등록된 구단주가 됐다.

‘으라차차 만수로’에는 이시영, 엑소 카이, 뉴이스트 백호를 비롯해 박문성, 럭키 등이 출연한다. 첫 방송은 6월 21일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