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집사부일체’ 일본 아오모리 편 이서진, 비투비(BTOB) 육성재 직업 몰랐다…‘이들의 나이 차이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집사부일체’에 출연한 이서진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줬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 72회에는 여행메이트로 등장한 이서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서진은 이상윤, 이승기, 양세형, 육성재와 함께 일본 아오모리로 여행을 떠났다.

아오모리의 한 가게에서 식사를 하던 이서진은 이들에게 “너네는 원래 직업들이 다 있잖아”라고 말한 뒤 육성재를 지긋이 바라봤다.

이에 육성재는 “저도 원래 직업이 있는데요”라며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양세형은 “어쩐지 서진이 형이 쳐다볼 때마다 우리 보는 거랑 다르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SBS ‘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SBS ‘집사부일체’ 방송 캡처

특히 이날 이서진은 유독 육성재에게만 스킨십을 하며 친근함을 표시했다.

이승기는 이서진에게 “(육성재가) 무직이어서 이번에 직업을 구하려고 여기를 바짝 돌아다녀야 한다”고 농담했다.

또 이승기는 이서진에게 “비투비 뜻이 뭔지 아느냐”고 물었다. 이에 육성재는 “본 투 비트(Born TO Beat)”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이서진은 “형님이 기억하는 마지막 아이돌이 누구냐”는 양세형의 물음에 “소녀시대, 브라운아이드걸스”라고 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1971년생으로 49세인 이서진과 1995년생으로 25세인 육성재는 24살 차이가 난다. 비투비는 지난 2012년 3월 데뷔했다.

SBS ‘집사부일체’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