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 과거 ‘겟잇뷰티’서 몸매-피부 관리법 공개…‘눈길’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6.03 08:5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겟잇뷰티’ 남궁민 여자친구 모델 진아름이 광채 피부 시크릿을 공개했다.

과거 방송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는 진아름의 몸매 관리법, 식단, 파우치 등 뷰티에 관한 모든 것이 공개됐다.

온스타일 ‘겟잇뷰티’ 방송캡쳐

이날 진아름은 자신만의 몸매 관리 비법으로 “운동을 하고 나면 먹는 음식이 있다”며 토마토 브로콜리 볶음을 추천했다.

토마토와 브로콜리가 피부에 좋지않냐는 에디터의 말에 진아름은 “이게 조미료를 안한거다”라며 뿌듯해했다.

또 다른 피부 관리 비법으로 “메이크업을 자주 받는 직업이다보니 각질 케어에 신경쓴다”고 답했다.

모델 진아름만의 각질 케어법은 먼저 뜨거운 물에 적신 스팀 타올을 3분간 얼굴에 얹는다.

다음 노폐물과 각질이 올라오면 면봉에 스킨을 듬뿍 묻혀 코 옆, 이마, 볼을 닦아주고 각질 케어 제품으로 얼굴 전체 각질 제거를 해주면 된다.

또 진아름은 이날 파우치를 소개하던 중 립밤을 바르며 “기분이 안 좋을때 바르면 기분이 좋다”라고 소개하자 에디터는 “(남궁민과) 사랑하는 중이여서 기분 안 좋을 날이 없을것같다”라는 말에 부끄러워했다.

이어 “얼굴 빨개졌어요 지금 왜 저를 당황시키시나요?”라며 장난스레 말했다.

이외에도 진아름은 뷰티 팁 전수뿐만 아니라 현재 조회 수 30만 이상의 인기를 끌고 있는 TV 캐스트 ‘바디바이블’에서 가꿔온 몸매 비결을 공개했다. 

패션 뷰티 전문 에디터 이현범과 ‘미니 보디 클래스’를 열여 그와 함께 부위별 근육 운동법을 공개했다.

또한 평소 몸매 관리 비법과 자신의 식단을 공개하며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진아름은 촬영을 마친 후 “평소 뷰티쪽에 관심이 많았는데 겟잇뷰티 셀프에 출연해 내 뷰티 노하우를 알려주고 직접 메이크업도 하는 것을 촬영하니 색다르고 좋은 경험이었다” 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남궁민 여자친구 진아름은 1989년 11월 9일생으로 올해 나이 31세이며 남궁민은 1978년 3월 11일생으로 올해 나이 42세다.

두 사람은 3년째 공개 연애중으로 최근 하와이에서 함께한 일상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의 눈길을 끌은 바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