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 시즌2’ 김동희-최보민-이나은, 삼각관계 주인공들의 비하인드컷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6.03 01:1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에이틴 시즌2’에 출연 중인 배우들의 비하인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일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좋은 건 많이 보는 거라고 배웠습니다. 잠시 후 7시에도 많이 봐주실 거죠?”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동희, 골든차일드 최보민, 에이프릴 이나은이 담겼다. 

김동희와 최보민은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나은은 입술을 내민채 윙크를 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드라마 속에서 삼각관계를 형성한 세 사람의 비하인드 사진에 이목이 모였다.

김동희-최보민-이나은 /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
김동희-최보민-이나은 / 플레이리스트 공식 SNS

이를 본 누리꾼들은 “셋 다 연기 너무 잘해요”, “나는 하민이도 좋고 주하도 좋은데 어떻게 고르지”, “김하는 오늘도 예쁨”, “에이틴 꿀잼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동희, 최보민, 이나은은 최근 웹드라마 ‘에이틴 시즌2’를 통해 호흡을 맞추고 있다.

‘에이틴’은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시즌2 에서는 19살이 된 주인공들이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겪는 갈등과 고민, 그 과정에서 오는 수많은 선택의 순간을 현실감 있게 그려내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김동희, 최보민, 이나은은 각각 하민, 류주하, 김하나로 분해 미묘한 삼각관계를 형성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에이틴 시즌2’는 매주 목, 일 저녁 7시 플레이리스트의 V LIVE,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 공개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