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쇼오디오자키’ 소유진, 백종원과 함께한 영화데이트 인증샷…‘폭소 유발 포스터 패러디’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6.02 20: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tvN ‘쇼오디오자키’가 금일 방송되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쇼오디오자키’에 출연 중인 백종원의 아내 소유진의 일상도 눈길을 끌었다.

최근 소유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넘 올만에 영화 데이트하고 꼼장어♡ ^^”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꼼장어와 함께 눈이 가려진 백종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센스 있게 ‘기생충’ 포스터를 패러디한 사진이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ㅋㅋ기생충 보셨나봐요~ 포스터 패러디ㅋㅋ”, “맛나쥬?”, “사장님 좀 나와봐유 하시면 안 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백종원 인스타그램
백종원 인스타그램

소유진은 1981년생으로 올해 39세인 배우다.

소유진의 깊은 연기 내공은 2000년부터 시작됐다. ‘덕이’로 데뷔한 그는 ‘라이벌’, ‘내 인생의 콩깍지’, ‘귀엽거나 미치거나’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2013년 백종원과 결혼식을 올린 소유진은 당시 15살 차를 이유로 많은 논란을 야기하기도 했다.

하지만 알콩달콩한 그들의 모습이 비춰지며 지금은 모두가 부러워하고 있는 금슬 좋은 부부로 거듭났다.

소유진이 출연한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는 총 100부작으로 약 5개월간 방영되며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 만들었다.

‘내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국가대표급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다.

100회 동안 시청자들을 찾아왔던 ‘내사랑 치유기’가 종영되자 소유진의 후속작에도 관심이 쏠렸다.

소유진은 최근 예능방송 ‘쇼오디오자키’에 출연 중이다.

tvN ‘쇼오디오자키’는 편성부터 방송 준비, 쉬는 모습까지 생생한 그 현장을 듣고 볼 수 있는 신개념 예능 방송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 방송돼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