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인기가요' GOT7(갓세븐), 다비치-임재현 제치고 'ECLIPSE'로 1위 올라 "아가새 고마워"...이하이,CLC 컴백&김재환 솔로 데뷔

  • 한은실 기자
  • 승인 2019.06.02 17: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은실 기자] 갓세븐이 'ECLIPSE'로 인기가요 1위를 차지했다.

2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갓세븐 'ECLIPSE'가 다비치 '너에게 못했던 내 마지막 말은', 임재현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SBS '인기가요' 방송 캡쳐
SBS '인기가요' 방송 캡쳐

갓세븐은 아가새들이 만들어준 상이라고 말하며 진심으로 감사하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 좋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오늘 방송에서는 GOT7, 김재환, 뉴키드, THE BOYZ, 러블리즈, 로시, VERIVERY, CLC, 아이즈(IZ), 앤씨아(NC.A), AB6IX, OnlyOneOf, 우디(Woody), 원어스(ONEUS), WINNER, 이하이, 체리블렛(Cherry Bullet)이 출연했다.

1위 후보에 오른 갓세븐은 'ECLIPSE'로 갓세븐만이 펼칠 수 있는 스토리 담긴 역동적이면서 파워풀한 군무로 한 층 높은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3년만에 컴백한 이하이는 독보적인 솔로 퍼포먼스로 시선을 모았다. 한영애의 '누구없소'를 오마주한 곡이라고 소개한 이하이는 아이콘의 B.I(비아이)가 지원 사격한 타이틀곡 '누구 없소'를 통해 이국적이면서 레트로한 감성 보컬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워너원 출신 김재환도 '안녕하세요'를 통해 솔로로 발돋움했다. 임창정과 공동 작업한 곡으로 이별을 경험한 사람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라 소개한 김재환은 이별의 감성을 나지막이 전했다.

CLC는 'ME(美)'로 컴백해 중독성 넘치는 사운드와 함께 당당하고 멋진 걸크러쉬 매력을 시청자들에게 전파했다. 

이 뿐만 아니었다.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 로시는 'BEE'로 특색있는 음색을 선보였고, OnlyOneOf (온리원오브)는 팬덤 지향곡이라 소개한 타이틀곡 'savanna'로 몽환적인 사운드로 신비로움을 풍기는 데뷔 무대를 펼쳤다. 

또한 우디는 '대충 입고 나와'로 무심한 듯 설레는 현실 남친 같은 느낌을 가져다주며 컴백을 알렸고 원어스(ONEUS) 역시 '태양이 떨어진다'란 판타지한 무대로 컴백해 팬심을 사로잡았다.  

체리블렛은 '네가 참 좋아'로 사랑에 빠진 소녀의 이야기를 노래했다. AB6IX는 감각적인 사운드와 우아하고 절제된 댄스로 눈길을 떼지 못하게 했으며 앤씨아는 '밤바람'으로 한 밤의 고즈넉한 감성을 안방에 전했다. 러블리즈는 '그 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로 풋풋하고 아련한 감성을 전했다. 

VERYVERY는 '딱 잘라서 말해'로 캐주얼한 퍼포먼스로 산뜻함을 선사하며 아쉬운 굿바이 무대를 장식했으며 스쿨룩 스타일링과 함께 더보이즈는 'Bloom Bloom'으로 사랑에 빠진 성장한 소년을 노래했다. 체크무늬 스쿨룩으로 의상에 포인트를 준 위키미키는 'Picky Picky'로 완성형 틴크러쉬 퍼포먼스로 팬심을 사로잡았다.

그 밖에 뉴키드는 '뚜에레스 (Tu eres)' 인기가요의 문을 열었고 아이즈는 '에덴'으로 강렬한 록 스피릿을 선보였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오후 3시 50분에 방영 중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