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트와이스(TWICE) ‘FANCY’, 유튜브 조회수 1억 뷰 돌파→’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가사 출제

  • 김효진 기자
  • 승인 2019.06.02 14:0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효진 기자] 트와이스(TWICE)의 ‘FANCY’가 유튜브 조회수 1억뷰 돌파에 이어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도 등장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연일 받고 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에서는 트와이스의 ‘FANCY’ 가사를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한 출연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그 결과 박나래가 “요즘 나의 상태메시지”라는 결정적인 가사를 맞혀 답을 맞히는데 성공했다.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방송 캡처
tvN ’놀라운 토요일’ 도레미마켓 방송 캡처

한편 지난 4월 22일 공개된 트와이스의 미니 7집 타이틀곡 ‘FANCY’ 뮤직비디오는 5월 21일 오후 5시 45분 기준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는 데뷔곡 ‘우아하게(OOH-AHH하게)’부터 ‘FANCY’에 이르기까지 11곡의 활동곡 뮤직비디오 모두 모두 1억 뷰를 돌파했다.

‘데뷔곡부터 11연속 1억뷰 돌파’는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신기록으로 아시아 원톱 걸그룹다운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FANCY’ MV 1억뷰 돌파 기념 이미지를 공개하고 열렬히 성원해 준 팬들에게 감사함을 전했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앞서 트와이스의 ‘Candy Pop’ 뮤직비디오 역시 4월 30일 오후 11시 51분 1억 뷰를 넘어서며 한국 가수의 일본 발매곡 중 역대 두번째로 유튜브 조회수 1억 뷰 돌파라는 기록을 달성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현재 트와이스는 2019년 월드투어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로 북남미 4개 도시를 포함한 전 세계 9개 도시, 10회 단독 공연을 통해 글로벌 원스와 만나고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