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종합] ‘차달남’ 현실판 사랑과 전쟁, 아내와 두딸을 살해-아내 성매매 시킨 남편-자신의 장례식장에 돌아온 아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수정 기자) ‘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 '결혼은 미친 짓이다! 현실판 사랑과 전쟁'이 나왔다. 

1일 방송된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에서는 이상민, 조우종 진행으로 '결혼은 미친 짓이다! 현실판 사랑과 전쟁'을 소개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12위는 '차에 시멘트 부은 남편의 사연'이 나왔는데 러시아 아내의 남편이 차에 시멘트를 부었다.

그 이유는 남편의 성을 버리고 슈퍼마켓의 이름으로 성을 바꿨기 때문이다. 

11위는 '남편과 싸운 뒤 아들 거짓 실종 신고한 엄마'에서는 실종된 11살 아들을 찾던 남편이 나왔다.

하지만 아내가 남편을 속이기 위해 아이에게 먹을 것을 주며 다른 곳에 보냈고 거짓 실종신고를 했다는 것이다. 

10위는 '납치된 남편을 찾아 주세요!'가 나왔는데 남편이 총을 든 납치범들에게 잡혔지만 집으로 돌아왔다.

경찰은 그를 불러 납치사건을 조사했는데 남편 로겔리오는 아내 몰래 클럽에서 놀고 싶은 마음에 아내에게 거짓말을 하고 친구를 시켜 납치극을 벌였다. 

9위는 '아내 폭행 사건의 전말'이 나왔는데 결혼 8개월차 신혼부부가 있었는데 호주시민권자 칸은 아내가 자신과 일부러 결혼했다고 생각했다.

아내 아즈메와 칸은 부부싸움을 했고 아내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밖으로 나가서 폭행죄로 경찰에 신고했고 아내가 직접 자신을 때린 것으로 드러났다. 

8위는 '친정 엄마에게 남편 뺏긴 아내'가 나왔는데 엄마에게 온 메세지를 본 카일리는 자신의 남편이 엄마에게 보낸 문자를 보게 됐다.

집에 몰래 돌아오는 샤워를 하는 엄마와 속옷만 입은 남편을 발견했다.

7위는 '낙하산 추락사고의 전말'이 나왔는데 빅토리아는 비행기를 탄 후에 낙하산을 타고 1200m 추락해서 크게 부상을 입었다.

빅토리아는 척추수술을 받았는데 낙하산을 망가트린 범인은 아내의 사망보험금을 노린 육군중사인 남편이었다.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KBS joy ‘차트를 달리는 남자’방송캡처

 

6위는 '일가족 17명 사망의 전말'이 나왔는데 강제결혼을 한 비비는 남자친구이자 공범에게 독극물을 얻어서 남편에게 줄 우유에게 넣었다.

그런데 시어머니가 시댁 식구 27명에 전달된 라씨를 먹고 17명이 사망했다.

5위는 '호텔 로비 납치 사건의 전말'이 자신의 장례식장에 등장한 아내가 나왔다.

노엘라는 호텔 로비에서 괴한에게 잡혔고 남편이 고용한 청부업자에게 잡혀가서 살해의 위협을 당했지만 청부업자가 동생의 친구라는 것을 알게 되고 살아서 돌아왔다.

4위는 '남편의 도를 넘은 가정폭력'이 나왔는데 브라질에서 타티아니를 추모하는 집회가 열렸다.

남편 망바일레는 조수석에 있던 아내 타티아니를 억지로 끌어내고 엘리베이터까지 따라가서 폭행하고 살해한 후에 4층 베란다 밖으로 던졌다.

3위는 '남편 살해 숨기려던 아내의 선택?'이 나왔는데 염산테러를 당한 남편이 병원에 입원했다.

이후 남편은 살해 된 채로 발견됐는데 아내 스와티는 같은 병원에 근무하던 라제쉬와 불륜관계였다.

스와티는 남편의 재산을 노리고 남편을 죽인 뒤에 라제쉬의 얼굴에 염산을 뿌리고 얼굴을 남편으로 바꾸려고 했던 것이다.

2위는 '아내를 가두고 성매매 시킨 막장 남편'이 나왔는데 2006년 아내를 지하 창고에 감금하고 폭행했다.

자신의 이웃과 형제에게 이웃들에게 성매매를 시켰는데 1인당 8500원을 받았다.

겨우 도망친 아내는 경찰에 신고했지만 경찰은 맏지 않았고 몇 번의 신고로 겨우 재판을 받게 됐다.

1위는 '아내와 두 아이를 찾아주세요'가 나왔는데 2018년 8월 한 여성이 실종신고를 하는데 친구 셰넌과 산부인과에 가기로 했는데 연락이 되지 않는다는 내용이었다.

셰넌의 남편 크리스토퍼는 방송에서 가족을 찾아달라고 호소한 했는데 사실 남편 크리스토퍼가 아내와 두 딸을 죽인 범인이었다.

KBS joy‘차트를 달리는 남자 ’는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30분에  방송되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