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시즌2) 송가인, ‘비녀 역조공’…‘미스트롯’ 이후 달라진 오빠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9.05.31 22:2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혜 기자] ‘마리텔 V2’(시즌2)에 출연한 송가인이 오빠들과의 일화를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고, 직접 만든 비녀를 팬들에게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31일 오후 방송된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시즌2)에서 송가인은 ‘미스트롯’ 우승 이후 달라진 오빠들의 대우에 대해 언급했다.

이날 ‘마리텔 시즌2’에서 송가인은 “오빠 2명이 있다. 오빠들이 예전에는 맨날 욕하고 그랬는데 대우가 달라졌다”라며 자신을 대하는 말투부터 바뀌었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시즌2) 방송 캡처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시즌2) 방송 캡처

이후 송가인은 자신을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역조공’을 준비했다. 송가인이 준비한 선물은 바로 비녀였다. 과거 송가인은 비녀를 직접 만들어 팔았던 이력이 있다.

송가인은 “예전에는 비녀를 직접 만들어 4만원에 팔았다”고 밝혔다. 또한 “지금 팔면 얼마에 팔 거냐”고 묻는 질문에 “똑같이 팔겠다”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송가인의 팬들은 그의 인성을 칭찬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마리텔 시즌2)는 선별된 스타와 전문가가 자신만의 콘텐츠를 가지고 직접 PD 겸 연기자가 되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인터넷 생방송을 펼치는 1인 방송 프로그램이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