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우리집에 왜왔니’ 한혜진, “김희철, 김신영 둘이 사귀지?”…“이 기회에 사귀어볼까?” 김희철의 깜짝 고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모델 한혜진이 김희철과 김신영에게 폭탄 발언을 해 화제다.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에 세 번째 호스트로 출연해 악동 손님 4인방과 함께 제대로 된 홈파티 현장을 보여준다. 특히 송경아는 한혜진과 절친으로 잘 알려져 있어 모델 선후배의 케미가 얼마나 빵빵 터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 측에 따르면 80년대 영국 느낌이 물씬 나는 송경아의 복층집을 구경하며 13년된 옛날 잡지를 발견한 김희철과 김신영은 그 속에 육감적인 모습을 한 한혜진의 발견하고는 “자유로 귀신 아니냐”, “미니홈피 감성이다”이라며 짓궂게 장난을 쳤다. 

김희철-김신영-한혜진 /
김희철-김신영-한혜진 /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 방송캡처

예전 잡지를 정독하던 김희철의 시선이 속옷 모델 사진에 꽂히자 이에 한혜진은 바로 반격에 나선 것. “이거 찾으려고 그렇게 뒤진거냐”고 공격해 김희철을 궁지로 내몰았다. 

이어 황금손 송경아가 직접 준비한 음식을 먹으며 일상토크를 이어가던 중 김신영이 “희철이도 잘 노는 파가 아니다. 형님들이랑 만나 우정주를 마시는 게 다다. 그 와중에 여자 한 명이 있는데 그게 나다”라고 밝혔다. 

이에 조용히 듣고 있던 한혜진은 “솔직히 얘기 해라. 너희 둘이 사귀지?”라고 폭탄 발언을 했고, 김희철이 “자꾸 주변에서 이런 말 많이 하는데 이 기회에 한 번 사귀어 볼까?”라고 제안했다. 

김신영-김희철 /
김신영-김희철 /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 방송캡처

이에 김신영은 “확 밥상 엎어버린다!”고 응수했다.

모델 송경아편 채널A ‘우리집에 왜왔니’는 오는 6월2일 오후 7시4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