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지원, 드라마 제작발표회 당시 영상 눈길…“탄야는 공주님”

  • 국다원 기자
  • 승인 2019.05.31 17:1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다원 기자]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하는 김지원의 제작발표회 영상이 게재돼 눈길을 끈다.

최근 김지원의 소속사 공식 인스타그램에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 현장탄야는 공주님이었나...?”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취재진들을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지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김지원 / 스타쉽엔터테인먼트(by킹콩) 공식 인스타그램
김지원 / 스타쉽엔터테인먼트(by킹콩) 공식 인스타그램

김지원은 1992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 지난 2010년 광고 데뷔했고 지난 2011년 영화 ‘로맨틱 헤븐’과 드라마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으로 연기를 시작했다.

이후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연애를 기대해’,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드라마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쌈 마이웨이’를 통해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김지원은 방송 전부터 화제인 tvN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한다.

그가 출연하는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

김지원은 극중 하늘 아래 가장 빛나는 꿈을 꾸는 예언의 아이, 열손의 딸 탄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장동건-송중가-김지원, 김옥빈 주연의 tvN ‘아스달 연대기’는 오는 6월 1일 첫 방송되며 매주 토, 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