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업텐션 김우석(우신), 김시훈-조승연-이한결-홍성준-이세진-금동현과 함께…최강의 ‘러브샷’ 팀

  • 이예지 기자
  • 승인 2019.05.31 15:25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예지 기자] 업텐션 김우석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프듀’ 공식 인스타그램에 “그룹<X>배틀 무대 비하인드 포토 공개! 국민 프로듀서님께 선보였던 첫 번째 경연! 그룹<X>배틀 'Love Shot'조의 무대 당신의 소년에게 투표하라!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프로듀스X 101> 국민 프로듀서님, 잘 부탁드립니다! 매주 금요일 밤11시 본/방/송”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김우석, 김시훈, 조승연, 이한결, 홍성준, 이세진, 금동현의 비하인드 무대 사진이다.

특히, 카리스마 넘치는 그들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됐다.

이에 네티즌들은 “너무 아름다워요”, “멋있습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프듀’ 공식 인스타그램
‘프듀’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지난 17일 방송된 Mnet ‘프듀 X 101’ 3회에서는 그룹 ‘X’ 배틀 평가를 가진 연습생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우석은 금동현의 선택으로 엑소(EXO)의 ‘러브샷’ 팀에 합류했다.

엑소(EXO)의 ‘러브샷’ 팀에는 김우석, 김시훈, 조승연, 이한결, 이세진, 홍성준, 금동현 이렇게 총 7명이다.

센터 선발에 도전한 김우석은 팀원들의 선택으로 센터로 선발됐으며 이들은 멋진 무대를 꾸며 모두를 놀라게 했다.

3주 차 1위부터 10위 순위는 아래와 같다.

1위 김요한, 2위 김민규, 3위 이은상, 3위 송형준, 5위 남도현, 6위 김우석, 7위 손동표, 8위 송유빈, 9위 구정모, 10위 박선호다.

‘프듀 x101’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