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라 출신 강지영, 단발 뽐뿌 부르는 미모…‘100kg 거구로 변한 사연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카라 출신 강지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그의 일상 역시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월 강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호피무늬 아우터를 입고 강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단발 뽐뿌를 부르는 아름다운 미모가 시선을 끈다.

강지영 인스타그램
강지영 인스타그램

강지영은 1994년생으로 올해 26세다.

그는 2008년 7월 카라에 합류해 상큼한 웃음과 귀여운 외모로 커뮤니티를 달구며 화제를 모았다.

이후 ‘미스터’, ‘루팡’, ‘맘마미아’, ‘큐피드’ 등 히트곡을 발매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강지영은 지난 2014년 카라를 탈퇴하고 어학연수와 연기 수업을 목적으로 영국으로 유학을 떠났다.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일본 활동에 전념했다.

최근 강지영은 100kg 거구로 변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일본 영화 ‘도스코이! 스케히라’를 위해 특수 분장을 한 것.

영화 ‘도스코이! 스케히라’는 11월 공개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