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에이틴2’ 신예은, 단발머리일땐 ‘연애혁명’ 속 왕자림…긴 머리일땐 ‘여신美 뿜뿜’

  • 강소현 기자
  • 승인 2019.05.31 09:07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소현 기자] 웹툰 ‘연애혁명’ 속 왕자림 닮은꼴로 최근 ‘에이틴2’ 신예은이 주목받았다.

지난 30일 신예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신예은은 화려한 패턴의 드레스를 입은 채 촬영중인 모습이다.

특히 평소 단발머리와는 다르게 긴 머리를 연출한 그녀는 또 다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신예은 SNS
신예은 SNS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너무 이뻐용”, “긴 머리도 너무 잘 어울려요 진짜 예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예은은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2세다. 

그는 현재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에 재학중이며 최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웹드라마 ‘에이틴2’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 찍었다.

‘에이틴2’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공감 로맨스 웹드라마이다. 

열여덟에서 열아홉이 되며 변화를 맞은 주인공들의 이야기가 중점적으로 다뤄졌다.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선 공개 된 ‘에이틴2’에서는 열아홉, 고3이 된 후 작은 소음에도 예민하게 반응하는 등 180도 달라진 교실 분위기와 첫 선택의 순간을 맞은 아이들의 모습이 그려지며 공감을 유발했다.

‘에이틴’ 시즌2는 매주 목, 일 오후 7시 네이버  V라이브(V앱)과 네이버 TV를 통해 볼 수 있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