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불타는 청춘’ 조하나-김정균, KBS 공채 탤런트 14기 동기 ‘황금 인맥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효진 기자) ‘불타는 청춘’ 조하나, 김정균이 공채 탤런트 동기들과의 황금 인맥을 공개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진 여행을 통해 오랜만에 얼굴을 비춘 조하나와 ‘불타는 청춘 콘서트’의 BTJ 리더로 멋진 활약을 선보인 김정균이 함께 여행을 떠난 모습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황금 기수라 불리는 KBS 공채 탤런트 14기로, 이병헌, 김정난, 손현주, 김호진, 노현희, 배도환 등과 동기다. 

워낙 전설적인 기수로 소문나 있는 14기 동기인 두 사람은 여행 내내 돈독한 동기애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더욱이 의도치 않게 커플룩을 입은 두 사람은 아재개그 취향까지 똑 닮아 청춘들에게 “KBS 공채 동기답다“라는 평을 듣기도 했다.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SBS ‘불타는 청춘’ 방송 캡처

특히 김정균은 조하나가 KBS 공채 탤런트 14기 내에서도 인기가 많았다고 폭로해 관심을 모았다.

조하나가 동기들 사이에서 장만옥이라고 불렸으며, 조하나를 좋아했던 동기 남자 배우 이름까지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조하나는 부끄러워하며 본인은 모르는 사실이라고 고개를 저었다. 

두 사람은 동기인 배우 김호진과의 깜짝 전화 연결에도 성공했다. 김호진은 함께 여행하는 김정균과 조하나를 향한 부러움을 감추지 못하며 두 사람에 대한 애정뿐만 아니라 다른 청춘들과의 친분, 아버지로서의 근황까지 공개했다.

SBS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