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엠카운트다운’ 방탄소년단·동방신기·소녀시대·카라 빈자리, 모모랜드·체리블렛·더보이즈·에이티즈가 채웠다 ‘케이콘(KCON) 2019 재팬’ 

  • 장필구 기자
  • 승인 2019.05.30 19:14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필구 기자] ‘엠카운트다운’에서 ‘케이콘(KCON) 2019 재팬’의 열띤 현장을 전했다.

30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지난 17일부터 사흘 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전시장에서 진행된 ‘케이콘(KCON) 2019 재팬’에서 펼쳐졌던 다채로운 무대를 공개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모모랜드·체리블렛·더보이즈·에이티즈는 특별한 무대를 준비했다. 각각 카라·소녀시대·동방신기·방탄소년단의 커버 무대를 선보인 것이다. ‘아이 니드 유’(I Need U), ‘라이징 선’(Rising Sun), ‘소원을 말해봐’, ‘루팡’ 등의 K-POP 명곡을 그들만의 색깔로 재해석한 무대로 대선배들의 빈자리를 채웠다.

한편, ‘케이콘(KCON) 2019 재팬’은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청하, ITZY(있지), 아이즈원, 뉴이스트, 모모랜드, SF9, 우주소녀, 펜타곤, 김재환, 박지훈, 정세운, 하성운, 공원소녀, 네이처, 더보이즈, 디크런치, 베리베리, VAV, 에이비식스, 에이스, 에이티드, 온앤오프, 원어스, 체리블렛, 타겟, 프로미스나인 등 화려한 라인업이 눈길을 끌었다.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