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슈] 주아민, 과거 가수 MC몽과 결별한 사연(이유)은? “여러분도 사랑해봤잖아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권미성 기자) 연예계 공식 커플로 유명세를 탄 MC몽과 탤런트 주아민이 결별한 사실이 밝혀져 눈길을 끈다.

과거 2008년 열애를 시작한 MC몽과 주아민은 2년여 동안 연애를 하다 이별을 맞이했다.

당시 MC몽은 ‘더욱 열심히 살겠습니다’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한 바 있다. 

MC몽은“안녕하세요 몽입니다. 세상 떠나가라 사랑한다 소리 칠땐 언제고 또한번 이렇게 시끄럽게 만든점 죄송합니다”라며 사과로 시작했다.

이어 “우리가 만난지 2년여 동안 진심으로 행복했고 그 친구 덕분에 너무 많은 것을 배우고 서로 많은 것을 경험했습니다”라며 그동안의 사랑을 정리한 뒤 “지금도 그 친구와 전화를 끊고 각자 지금 상황에 충실하자며 그리고 꼭이겨내고 행복하자며 말을 끊었다”고 완전한 결별을 전했다.

MC몽은 주아민과 결별 이유에 대해서는 “사람과 사람이 만나 따뜻한 일 좋은일도 있지만 각자 자란 환경에 따라 이상과 현실은 아주 다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사실 근본적인 잘못은 다 제탓이며 여자를 감싸주라고 신인 가슴을 넓게 만들어 준 남자인데 결국 그러지 못해 죄송하다”고 자책을 한 뒤 “좋은 향기를 가진 주아민. 단지 엠씨몽 애인이었던 주아민이 아닌 연기자 주아민, 그 친구로 기억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아민-MC몽 / 온라인 커뮤니티
주아민-MC몽 /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MC몽과 주아민은 2008년부터 교제를 시작했다. MC몽은 이후 2009년 2월 자신이 출연하는 방송과 미니홈피를 통해 이 사실을 고백했고 두 사람은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하지만 최근 주아민은 자신의 미니홈피에 MC몽과의 사진을 비공개로 교체하고 ‘소우 새드(so sad)’라는 사진첩에 “아프지 말아”, “잘 모른다 아직도 난... 사랑을. 그리고 이별을 잊는 법을” 등의 글로 결별 의혹을 불러 일으켰다.

주아민은 MC몽과 헤어진지 3년 뒤인 2013년 미군 장교 출신 유재희와 결혼에 골인했다.

유재희는 결혼 당시 훈남 외모로 이슈를 모으기도. 현재 유재희는 세계 최대 글로벌 기업인 컴퓨터 소프트웨어 회사 M사에 근무 중이며, 미국 워싱턴 대학교에서 MBA 과정까지 공부하고 있다.

그야말로 젠틀함과 스마트함을 겸비한 남편이라고 할 수 있다. 아내 주아민의 불만은 단 한 가지. 너무 과묵한 성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