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태양의 계절’ 윤소이, ‘황품’과의 차이점? “욕망 아닌 올바른 ‘모성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현서 기자) ‘태양의 계절’ 윤소이가 ‘황후의 품격’ 속 캐릭터와의 차이점을 꼽았다. 

30일 신도림 라마다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태양의 계절’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태양의 계절’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리고 있다. 

지난해 드라마 ‘황후의 품격’에서 강렬한 연기를 선보였던 윤소이는 “전작에서는 굉장히 못된 역할이었다”며 웃음 지었다.

그는 “사랑을 전혀 받지 못한 캐릭터였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두 남자의 사랑을 흠뻑 받는 역할”이라며 “내가 30대 중반인데 언제 또 이런 멋진 분들에게 사랑받는 역할을 하겠나싶었다. 사랑받는 역할은 누구나 하고 싶은 캐릭터라고 생각한다”며 작품 선택 이유를 꼽았다. 

이어 전작과의 캐릭터적 차이에 대해 “전작은 올바른 모성애라기보다는 욕망으로 자식을 이용하는 캐릭터”라고 설명했다.

서강희가 삐뚤어진 욕망을 표현했다면 이번 시월이는 아이라 끔찍히 사랑한다고. 그는 “아직 잘 모르지만 올바른 모성애이지 않을까 싶다. 전작과 180도 상반된 모성애를 표현할 것 같다”고 덧붙였다. 

‘태양의 계절’ 포스터 / KBS 제공

타 드라마와의 차별성을 강조했던 ‘태양의 계절’. 이에 대한 드라마 관전포인트를 물었다. 

하시은은 자신이 맡은 채덕실 역에 대해 “덕실 캐릭터의 관전포인트는 배고픔”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광일 역을 맡은 최성재는 “처음에는 재벌인데 재벌답지 않은 캐릭터다. 시간이 흐르면서 어떻게 변해가는지 지켜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부탁했다.

윤소이는 “시월이의 관전포인트는 실제 나의 마음을 직접적으로 표현하지 않는 장면이 많다. 고구마같을 수 있지만 시월이는 시청자분들과 소통을 하려고 한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오창석은 드라마 관전포인트에 대해 “대본을봤을때 좋았던건 답답한 인물이 없었다”며 “계속 답답하다가 마지막에 사이다 준다고해서 시청자들은 갈증이 해소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이번 작품은  1화라도 안보면 극의 전개를 못따라 갈 정도 내용이 빠르게 진행된다. 답답함을 가지고 보는 일일드라마는 아닐거라고 생각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태양의 계절’은 다음달 3일 오후 7시 50분부터 매주 평일 KBS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