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공식입장] 슈퍼주니어 규현, ‘런웨이브’ MC 확정…제대 후 예능-MC-가요 ‘열일행보’

  • 권미성 기자
  • 승인 2019.05.30 16:00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권미성 기자] 신개념 뮤직토크쇼 ‘런웨이브’가 첫 선을 보인다. 

6월 22일 밤 12시 20분 첫 방송되는 JTBC2 ‘런웨이브’는 아이돌과 관객이 한층 깊이 있는 토크와 새로운 무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토리텔링 뮤직 토크쇼’다.

제작진에 따르면 ‘런웨이브’를 이끌어 갈 MC로는 데뷔 15년차 베테랑 가수이자 대표 아이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인 규현이 출연을 확정했다. 

첫 단독 MC를 맡은 규현은 뛰어난 예능감각과 특유의 입담으로 후배 아이돌과 최고의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높인다. 

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규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런웨이브’에서는 춤과 노래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 앨범 프로듀싱으로 전 세계 팬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문화가 된 K-POP 아이돌의 아티스트적인 면모는 물론 앨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공개한다. 

JTBC2 제공
JTBC2 제공

또한 기존 음악방송과는 다른 곡 해석과 ‘런웨이브’ 만의 차별화된 라이브 공연으로 아이돌의 정의를 새롭게 써내려간다. 

뿐만 아니라, 아이돌의 영역을 넓히는 인디계의 아이돌, 힙합계의 아이돌 등 다양한 뮤지션들 역시 출연을 앞두고 있다. 

‘런웨이브’는 JTBC 디지털 스튜디오 룰루랄라와 LG유플러스가 공동제작하는 프로그램으로, ‘U+아이돌 라이브’에서도 선공개로 만나볼 수 있다.

관객과 호흡하는 아이돌의 오감만족 퍼포먼스와 예능 대세 규현의 야심찬 MC 신고식은 오는 6월 22일 밤 12시 20분 방송되는 ‘런웨이브’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