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최보민, 가까이서 보니 더 잘생긴 미모…‘현실 류주하’

  • 배지윤 기자
  • 승인 2019.05.30 15:0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지윤 기자]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보민의 일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골든차일드 공식 트위터에는 “#수능1등급_맞아올테니 #류주하_스터디_가입시켜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최보민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교복을 위에 저지를 입고 살짝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클로즈업 셀카에도 굴욕 없는 훈훈한 비주얼이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주하야ㅠㅠㅠ 너무 잘 생겼어ㅠㅠ”, “무리다 .. 내 심장에 무리 왔어 ㅠㅠㅠ”, “류주하야야야야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등의 반응을 보였다.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트위터
골든차일드(Golden Child) 트위터

골든차일드(Golden Child) 최보민은 2000년생으로 올해 스무살을 맞이했다.

그는 ‘담다디’로 데뷔해 귀여운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너라고’, ‘Genie’ 등을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최근 최보민은 한 인기 웹드라마에 합류 소식을 알리며 팬들의 기대감을 이끌어냈다.

그는 극중 완벽한 비주얼을 가진 정체불명의 전학생 류주하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사로잡고 있다.

최보민이 출연하는 웹드라마는 수많은 고민과 선택 속 모든 순간을 진심으로 살아가는 단 ‘하나’뿐인 10대들의 이야기를 담은 10대 공감 로맨스를 담았다. 매주 목요일, 일요일 오후 7시 V 라이브, 네이버TV,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볼수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