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포 썸 라이즈’ 조미영, 자연과 동화되는 아름다운 비주얼…‘김성용이 반한 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배지윤 기자) ‘비포 썸 라이즈’가 종영 후에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비포 썸 라이즈’에 출연했던 조미영의 일상도 눈길을 끌었다.

최근 조미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게재하며 일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자연을 배경으로 자리에 앉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자연과 동화되는 아름다운 비주얼에서 나오는 우아한 분위기가 시선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언니 너무 이뻐요!”, “아 진짜....미쳣어요 외모 ㅠㅠ”, “아 이렇게 이쁘다고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미영 인스타그램
조미영 인스타그램

조미영은 올해 25세로 알려져 있다. 그는 현재 프리랜서 모델과 쇼핑몰 운영을 겸업하고 있다.

조미영은 ‘비포 썸 라이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는 썸 타는 여행을 주제로 그려지는 프로그램으로 ‘썸’이라는 단어 자체가 주는 설렘에, ‘여행’에서 주는 설렘이 더해져 시청자에게 ‘설렘 주의보’를 발령시켰던 썸예능이다.

방송 당시 스페인 5개 도시를 17일간 여행하며 썸을 키워가는 방식으로 눈길을 끌었다.

여행 마지막 날, 떠나는 사람은 그동안 마음에 품었던 이성에게 딱 한 번 고백할 수 있었다.

상대가 프러포즈를 수락하면 함께 한국으로 돌아가고, 거절하면 나머지 출연자들과 함께 썸여행을 이어가는 ‘인앤아웃 시스템’으로 이뤄졌다.

‘비포 썸 라이즈’는 매주 화요일 밤 8시 30분 MBN에서 방송됐다. 현재 종영된 상태다. 조미영은 김성용과 최종 커플이 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