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골든슬럼버’ 강동원-한효주 열연했지만 흥행 실패…제목의 뜻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골든슬럼버’가 방송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골든슬럼버’의 뜻이 재조명되고 있다.

29일 영화 전문채널 채널CGV는 영화 ‘골든슬럼버’를 편성해 방송한다.

지난해 개봉한 영화 ‘골든슬럼버’는 노동석 감독의 작품이다. 러닝 타임 108분, 15세 관람가인 ‘골든슬럼버’는 개봉 당시 138만756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에 실패했다.

영화 ‘골든슬럼버’ / 네이버 영화
영화 ‘골든슬럼버’ / 네이버 영화

이사카 코타로가 집필한 동명의 일본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영화 ‘골든슬럼버’는 택배기사 건우(강동원 분)가 고등학교 시절 친구 무열(윤계상 분)의 전화를 받은 뒤 유력 대선후보의 폭탄 테러 암살 사건이 벌어지게 되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폭탄 테러 암살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강동원은 전직 요원 민씨(김의성 분)를 만나 사건의 실체를 알아가게 되는 내용이다.

영화가 TV를 통해 방송되며 ‘골든슬럼버’의 뜻도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황금빛 낮잠’이라는 뜻의 ‘골든슬럼버’는 영국의 밴드 비틀즈의 마지막 앨범에 수록된 곡이다.

친구들의 우정에 대한 이야기인 ‘골든슬럼버’는 폴 매카트니가 멤버들의 위해 쓴 곡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 곡은 영화 ‘골든슬럼버’의 테마곡으로 사용되기도 했다.

한편, ‘골든슬럼버’에는 강동원, 김의성, 한효주, 김성균, 유재명, 김대명, 이항나, 박훈, 윤계상, 김유정 등이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