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영화 ‘기술자들’ 김우빈-이현우 찰떡 호흡 눈길…동원 관객수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이은혜 기자) ‘기술자들’이 TV채널을 통해 방송된 이후 관심 받고 있다.

29일 오후 영화전문채널 채널CGV는 영화 ‘기술자들’을 편성했다.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기술자들’은 김홍선 감독의 작품이다. 개봉 당시 ‘기술자들’은 전국 256만4340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러닝타임은 116분이고, 관람 등급은 15세 이상이다.

영화 ‘기술자들’ / 네이버 영화
영화 ‘기술자들’ / 네이버 영화

‘기술자들’은 뛰어난 두뇌의 금고털이범이자 설계, 위조에 능한 지혁(김우빈 분)이 절친한 형이자 바람잡이인 구인(고창석 분), 업계 최연소 해커 종배(이현우 분)와 팀을 이뤄 보석상을 터는 모습을 보여준다. 동시에 검은 손 조사장(김영철 분)이 이들을 한 작전에 끌어들이며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된다.

‘기술자들’의 김홍선 감독은 이에 앞서 ‘공모자들’을 선보이며 주목 받았다. 이후에는 ‘반드시 잡는다’를 연출했다.

영화 ‘기술자들’에는 김우빈, 김영철, 고창석, 이현우, 조윤희, 임주환, 조달환, 신구 등의 배우가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