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현장] ‘WWW’ 임수정-장기용, 13살 나이 차이 문제 NO…“오빠미 있다” & “원래 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하연 기자) 배우 임수정과 장기용이 13살 나이 차이가 무색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에서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현장에는 정지현 감독, 임수정, 장기용, 이다희, 전혜진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다희-장기용-정지현 감독-임수정-전혜진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 제작 화앤담 픽쳐스, 이하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 

장기용-임수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기용-임수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배타미’와 ‘박모건’ 역으로 첫 호흡을 맞추게 된 임수정과 장기용은 끊임없는 색다른 매력으로 웃음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무엇보다 1979년생인 임수정과 1992년생인 장기용의 나이는 각각 41세, 28세로 두 사람은 13살 나이 차이로 캐스팅 당시부터 화제를 모았다. 

임수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임수정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이날 임수정은 장기용에 대해 “나이에 비해 들뜨지 않고 조용하고 차분한 타입이다. 진짜 오빠미가 좀 있다. 그 오빠미 때문에 연기를 맞춰가고 있다”며 “드라마 안에서도 10살 차이가 나는 연하남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하남에 대한 판타지를 주는 것보다 갖고 있는 싱크로율이 높다 보니까 연기적인 호흡이 잘 나오는 편”이라고 밝혔다.

이어 “드라마를 사랑해주는 여성 시청자분들이 좋아하실 장면이 꽤 많다. 정말 자신 있다. 기대해주셔도 될 것 같다”고 자신했다.

장기용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기용 / 톱스타뉴스 HD포토뱅크

장기용은 “선배님이 나온 로맨스 영화를 개인적으로 되게 재미있게 봤다. 또 전부터 팬이기도 해서 이번에 같이 호흡한다고 했을 때 너무 좋았다. 빨리 카메라 앞에서 ‘박모건’과 ‘배타미’로 눈을 맞추고 촬영하고 싶었다”고 임수정에 대한 팬심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저도 ‘박모건’처럼 되게 밝게, 실제로 이런 사람이 있다고 생각할 정도로 자연스럽게 하려고 현장에서 정말 많은 노력 하고 있다”며 “만약 막히면 임수정 선배님, 감독님께 물어보면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미스터 션샤인’을 공동 연출한 정지현 감독과, 김은숙 작가의 보조 작가로 필력을 쌓은 권도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여기에 ‘쓸쓸하고 찬란하神 - 도깨비’와 ‘미스터 션샤인’ 등 tvN 최고의 흥행사를 만들어온 화앤담 픽쳐스가 제작을 맡았다. 

이처럼 화려한 배우, 제작진 라인업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tvN ‘그녀의 사생활’ 후속으로 6월 5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