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픽] ‘런닝맨’ 이광수, 홍종현-2PM 준호에게 커피차 보낸 송지효에 ‘질투’

  • 김하연 기자
  • 승인 2019.05.29 11:3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하연 기자] 이광수가 송지효에게 서운함을 드러냈다.

지난 26일 방송된 SBS ‘런닝맨’은 ‘가족끼리 왜 이래’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오프닝에서 김종국은 “보니까 지효가 주위 동료들에게 커피차 같은 걸 보내더라”라며 “광수가 그렇게 영화랑 드라마를 많이 하는데 처음 봤다”고 말했다.

이광수는 “사실 알고 있었는데 말 안 했다. 2PM 준호, 홍종현한테 보냈다”고 거들었다.

이에 송지효는 “사연이 있다”고 답했다. 그러자 이광수는 “나랑 10년 동안 사연이 없냐. 진짜 얘기 안 하려고 했다”면서 서운함을 표현했고 당황한 송지효는 이광수에게 “사랑을 주지 않냐”고 웃어 보였다.

SBS ‘런닝맨’ 방송 캡처
SBS ‘런닝맨’ 방송 캡처

이를 듣고 있던 하하는 이광수에게 넌지시 “너는 송지효에게 보낸 적 있냐”고 물었다. 알고 보니 이광수도 송지효에게 한 번도 커피차를 보낸 적이 없던 것.

특히 이광수는 양세찬과 함께 전소민에게 커피차를 보냈다는 반전 아닌 반전이 밝혀져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이광수는 “우리는 그런 게 필요 없는 사이”라고 수습하면서 10년을 함께 ‘멍광남매’의 케미를 제대로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10년 동안 사연 없는 진정한 가족”, “송지효 보면 홍종현, 이동욱, 이성민, 변요한이랑 친하던데 낯을 많이 가려서 그렇지 한번 친해지면 오래가는 듯”, “아 멍광남매 너무 좋아요”, “와 송지효 진짜 예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저녁 5시에 방송된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