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형철, 과연 나이는 몇 살?…‘알고보면 홍석천과 동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류가을 기자) 최근 TV조선 ‘연애의 맛2’에 합류한 이형철이 연일 화제다.

이에 이형철의 나이와 결혼 여부 등에 대중들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특히, 이형철은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검색해도 그의 나이가 검색되지 않기에 궁금증이 심화되는 바다.

과거 이형철은 전 여자친구와의 일화를 얘기하면서 “여자친구와 나이 차이가 많이 나서 포털사이트에 전화해 나이를 지워달라고 했다”며 전 여자친구와 14살 나이 차이가 났다고 솔직하게 말하며, 포털사이트에 나이가 검색되지 않는 이유를 털어놓은 바 있다.

이형철 / 연합뉴스
이형철 / 연합뉴스

이형철은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 49세이다.

그와 동갑인 연예인으로는 홍석천, 정준하, 송일국, 유희열 등이 있다. 

그는 1995년 KBS 슈퍼탤런트에 입상하면서 연예계에 발을 들였고 이후 다양한 작품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싱글남 이형철이 ‘연애의 맛2’를 통해 인연을 만날 수 있을지 기대되는 가운데 그의 결혼 여부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다

그는 과거 한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한번도 결혼 해 본적이 없는데 순식간에 나를 유부남으로 만들어버리더라. 굉장히 기분 나쁘다”고 털어놓은 적 있다.

한편, 나이, 직업을 초월한 사랑을 그리는 TV CHOSUN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시즌2는 매주 목요일 밤 11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