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시크릿(Secret) 전효성, “꿀벅지? 그저 감사할 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명수 기자) 전효성이 "꿀벅지" 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전효성은 6월20일 발간되는 앳스타일(@star1) 7월호 화보 촬영 및 인터뷰를 진행했다. 전효성은 이번 인터뷰에서 꿀벅지 체형에 대해 "근육의 차이"라며 "어렸을 때부터 많이 걸어다니면서 자연스레 근육이 많이 생겼다. 또 어린 시절부터 춤을 추다보니 운동을 하지 않은 분들과는 차이가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전효성 / 사진제공=앳스타일
전효성 / 사진제공=앳스타일
이어 "어릴 때는 마르고 여릿여릿한 스타일을 선망했다. 통통하고 근육 많은 체형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다"면서도 "나이가 드니깐 자신감이 생기더라. 요즘은 자신감 있게 스트레스 안 받고 지내고 있다"고 웃음 지었다.
 
또 꿀벅지 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것에 대해 "그저 감사할 뿐"이라며 "연예인 입장에서 이슈가 되고 관심을 받는 것 자체만으로도 행복한 일 같다"고 덧붙였다.
 
전효성 / 사진제공=앳스타일
전효성 / 사진제공=앳스타일
전효성은 다이어트 비법을 묻는 질문에 대해서도 "개인적으로 많이 먹는 타입"이라며 "일반인보다 훨씬 많이 먹을 것 같다. 다만 활동기간에는 많이 먹어도 운동량이 많으니깐 체중 변화가 없는 것 같아 안심"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전효성의 고민 많았던 솔로 활동과 자신의 몸매에 대한 솔직한 이야기는 6월20일 발간되는 앳스타일 7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